덕스토리
10,897개의 공연 후기와 이야기
써니텐에그 1,254
배우들의 연기력이 너무 좋고, 가창력 실력이 아주 훌륭했습니다. 딸과 함께 관람했는데 딸도 손 안에 꼽을정도로 재밌았다고해요~ 음악들도 추억속으로 빠져들며 시간가는줄 모르고 관람했습니다. 조만간 가족들과 또 관람하러
1
써니텐에그 1,254
다 아는 노래들로 꾸며진 무대라서 보는내내 따라 부르며 웃으며 보았어요 🎶 추억 소환 제대로 했습니다 스토리도 노래까지 너무나 자연스럽게 잘 꾸며진 무대 90년대~20년대 히트곡들이 계속 나오는 주크박스 뮤
1
써니텐에그 1,254
익숙하고 흥겨운 음악과 노래 그리고 댄스까지 너무나도 시간가는게 아쉬운 무대였습니다 노래를 너무 잘하셔서 듣는내내 감상에 흠뻑 빠졌습니다 즐거움과 재미 유머 로맨스 스토리의 흥미진진함 즐겁고 소중한 시간이었습
2
영화 볼 때 팝콘 필수인가요? ?
남주를 부탁해에그 593
즉흥연기 센스 짱!입니다~~♡ 관객참여 공연으로 새로운경험이었습니다^^ 배우님들 모두 재밌으시고 유쾌한 공연이었습니다! 가족. 연인. 친구 누구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입니다♡
1
남주를 부탁해에그 593
관객참여형 연극은 처음이었는데 너무너무너무 재밌었오요 ㅎㅎㅎ👍🏻👍🏻 스토리가 여러개라서 몇번이고 다시봐도 재밌을것같아요 !!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보고 싶네욥ㅎㅎ 배우분들의 애드리브가 아주 뛰어나요
1
써니텐에그 1,254
써니텐 벌써 3번째 보러가는건데 너무 재밌었어요 익숙한 멜로디 따라부르며 흥겨운 분위기에 시간 가는지 몰랐네요. 머리아팠는데 힐링되던 시간이었어요. 기회가 된다면 또 보러가고싶습니다
1
써니텐에그 1,254
엄마랑 같이 보러갔는데 엄마가 신나서 춤도 추셨어요ㅋㅋㅋ 아는 노래들 나오니까 더 재밌고 스토리도 시간 가는줄 모를정도로 웃겼습니다 춤 공연도 많고 보는 재미가 가득한 뮤지컬이였어요👍👍👍 특히 90년대 2000
1
써니텐에그 1,254
세번째 보는 써니텐!!!!!!!! 덕스티켓당첨으로 또한번의행운을 얻어 불금에 빵빵터지는 힐링되는 써니텐보고왓어요 ㅎ 20대의감성을다시금 느끼보며 추억의노래를들으며 흥이 팍팍!!올라가는 20대의감성을느껴봅니다♡♡♡ 배
1
써니텐에그 1,254
우와❤️❤️💕 배우분들 진짜 매력있어요 헤영씨는 노래 정말 너무 잘하셔서 가순 줄 알았어요 목소리가 너무 이쁘세요 ㅎㅎ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이렇게 재밌게 풀어내구, 아는 노래도 함께 즐기며 부를 수 있다는 점이
2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