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
작은복숭아6202
2026-06-10 22:41

관련 공연
써니텐
뮤지컬
5.0
엄마랑 같이 봤는데 재밌었어요!
에어컨 빵빵하고 웃음도 빵빵 터지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밌게 봤습니다.
노래도 잘 하시고 춤도 잘 추시고 연기도 잘하시더라고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^^
에어컨 빵빵하고 웃음도 빵빵 터지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밌게 봤습니다.
노래도 잘 하시고 춤도 잘 추시고 연기도 잘하시더라고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^^
1
작은복숭아6202
2026-06-10 22:41

관련 공연
써니텐
뮤지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