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은복숭아6202

2026-06-10 22:41

써니텐

관련 공연

써니텐

뮤지컬

5.0
엄마랑 같이 봤는데 재밌었어요!
에어컨 빵빵하고 웃음도 빵빵 터지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밌게 봤습니다.
노래도 잘 하시고 춤도 잘 추시고 연기도 잘하시더라고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^^
1

덕스티켓 앱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만나보세요

공연 후기 작성, 댓글, 좋아요 모두 앱에서 가능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