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
재빠른펭귄3024
2026-05-24 18:46

관련 공연
남주를 부탁해
연극
5.0
이번이 두번째 관람이었어요 갈수록 연기가 느시네요 연기자분들! 그리고 스토리하면서 시청자들이랑 소통도 하면서 매끄럽게 진행이 되는게 대단한것 같아요. 엔딩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처음 온 사람들은 웃긴 엔딩으로 가고싶어서 제가 원하는 엔딩은 못봤지만 다음에 갔을때는 다른 결과가 나오면 좋겠어요

2
재빠른펭귄3024
2026-05-24 18:46

관련 공연
남주를 부탁해
연극
